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베스킨라빈스 초코나무숲 우연한기회로 득템!!

진짜 오랜만에 우연한 기회로
베스킨라빈스 케익이
생겼습니다ㅎㅎ

와이프랑 저랑 아이스크림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어제도 파인트 하나 사먹었는데..

케익이!!

꽁짜로 생긴거라 입찢어졌죠ㅋㅋ



내용물을 보게되면 정갈하게
들어가 있네요.

이것저것 구경한다고 2시간 정도 돌아다니다보니 아이스크림 케익
녹는것도모르고 부랴부랴

딱 녹기직전이였습니다.ㅋㅋ

드라이아이스 2개정도로는 한 두시간이 한계인거 같아요 ㅎㅎ

 

 

로고가 참 이뻐요.

ㅎㅎ

 

 

위험하다고 경고문구도 써있고요.

드라이 아이스를 맨손으로 만지면 위험하겠죠?ㅎㅎ

 


드라이 아이스가 살짝 걸리적 거려서
어떻게 빼지 고민했는데
이렇게 손잡이가 달려있습니다. 

 


그 손잡이만 들고 쏙빼면됩니다ㅎㅎ

 

 

그냥 케익도 맛있지만

가끔은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도

괜찮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