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새단장한 부천 뉴코아 푸드코트 맛집이 모여 있다고 하는데!!

부천 중동 뉴코아 아울렛 푸트코트가 새단장 했더라고요.

푸트 스트리트 였나.

 매번 애슐리 갈 때마다 뉴코아 아울렛 자주 들렸었는데

여태껏 생긴줄도 모르고 있었네요.

 

유명한 먹거리들이 모여 있다고 하는데 진짜 일반적인 푸드코트랑은 느낌이 다르더군요.

 

첫번째 주문한 건 데판야키 전문점 다구오

 

 

대기시간만 40분.. 헉..

 

무슨 어마어마한 맛집이라고 이리 기다리고 먹어야 하나요..ㅠㅠ

 

그래도 너무 배고파서..먹고싶은 나머지

제가 이걸 기다리고 시켜서 먹었습니다.

 

기다려서 먹다보니.. 사진도.. 그냥 바로 대충찍고 허겁지겁.

데판야키전문점 다구오

요건 치즈 함박스테이크 볶음밥 9,900원 인데

뭐 맛은 있더라고요 ㅎㅎ

 

와이프는 치즈랑 같이 먹는 부분이 조금 짜다곤 하던데 전 배고파서 허겁지겁 먹었습니다 ㅎㅎ

 

40분 기다려서 먹을 맛은 아니구요 ㅎㅎ

 

 

그다음으로 주문한 것은 방배김밥 과 라면

김밥은 3,500원 라면은 6,000원

비싸긴 너무 비쌌네요 ㅠㅠ

제가 라면을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

또 라면이 6,000원이라

 

 

 

 

엄청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ㅎㅎ

 

한번쯤 가셔셔 드셔볼만은 한거 같아요

찾아가서 먹긴 그렇지만

 

백화점 갔는데 딱히 땡기는 건 없고

깨끗하게 뭔가 맛있는게 먹고 싶다 싶으시면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뉴코아 가게 되면 한번쯤들 드셔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