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포인트 활용성 대박!

네이버페이는 다들 아시죠?^^

 

요새 웹툰도 미리보기를 돈내고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어버려 가끔 네이버페이로 웹툰 결제도 하고

쇼핑할 때 네이버페이로 일부 결제하기도 하는데요.

 

 

이렇게 다양하게 쓰이는 네이버 페이가 실물카드로 출시되었습니다.

 

뭐 네이버꺼니까 네이버 메인에 네이버페이 사전등록 하면서 광고가 어마어마하게 송출 됐었죠?

모르는 사람은 안계실듯 하네요.

 

 

사용하시려던 분들은 사전신청 했을꺼고요.

안했어도 결제금액의 1%가 네이버페이로 적립된다고 하니 체크카드 뿐만 아니라

웬만한 신용카드 조차도 포인트 적립위주의 카드는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선두를 달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예전에 포인트 적립카드로 유명했던 신용카드 조차도 1.3% 적립됐던걸로 기억합니다.

 

뭐 사전등록자만 10만명 이상이라니 대박이죠 ㅎㅎ

무슨 모바일 게임도 아니고 카드 사전등록이 이리 많다니 ㅋㅋ

 

그러고 보면 네이버가 참 머리는 잘 쓰는거 같습니다.

 

 

카드 신청 하실 분은 여기로 !!

 

PC

https://pay.naver.com/send/p/card/apply

 

모바일

https://m.pay.naver.com/send/m/card/apply

 

 

 

 

처음 출 시 됐을 때 엄청 욕먹어서 이것저것 안된다고 하던데

한번 저도 해볼까요 ㅎㅎ

 

실은 귀찮아서 미루고 있었습니다...

 

뭔가 pc에서도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페이지 들어가도보고

모바일에서도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페이지 들어가 봤는데

모바일이 좀더 쉬운거 같아서

 

저는 모바일로 진행해 볼께요

 

 

 

 

 

요런 화면이 나옵니다.

 

 

 

 

 

 

제 용돈통장은 우리은행계좌라 우리은행 계좌 선택 후.

 

헉.

 

 

 

 

진짜 신청 하시는 분들이 많은가 봅니다. 그래도.. 네이버 좀 실망이긴 하네요 ㅠㅠ

 

 

 

 

이러고나서 지금 현재 몇달이 흘렀습니다.

ㅎㅎ

 

어떠냐고요 2%가 참 대박입니다..

 

 

뭔가 가전제품 하나 샀다고 생각하고

나중에 보면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몇만포인트가 떡하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