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고싶었던것들

아이에게 지큐랩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요새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음식이 금방 상했는지 조심해서 먹는다고 먹었는데 저도 장염에 걸려 버렸습니다.

지금은 많이 괜찮아 졌지만 그러고 나서 장이 좋아질 기미가 안보이는 겁니다.

어찌나 고생인지 지금은 조금 덜하지만 결론은 신경성 대장증후군이라고
하는데 뭐 병원에서는 원인이 없는데 아프면 신경성이라고 많이들 하죠.ㅠㅠ

최대한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장에 좋은건 이것저것 전부 챙겨 먹었던거 같습니다. 배를 시계방향으로 마사지도 자주 해주고요. 그러다가 알게된 지큐랩 유산균을 사먹게 되었는데요.

아직 완치 정도는 아니지만 예전보다는 많이 편안해진 기분을 느낍니다.

그래서 아이도 배변이 상당히 안좋아 지큐랩 키즈를 구매해 먹게 되었습니다.

 

지큐랩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설명에도 보이듯이 세계최초로 4중코팅이라고 하고요. 장까지 살아서 가야 하는데 이게 상당히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보통 장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다는 명칭인 프로바이오틱스 보장균수들을 많이 얘기 것이고요.

지큐랩키즈는 1일 보장균수가 50억 마리로 되어 있네요. 성인꺼인 지큐랩데일리와 지큐랩에스는 100억 마리로 되어있고요. 가격도 지큐랩키즈는 두달에 6만원 정도 합니다. 지큐랩데일리는 한달에 4만원 정도고요. 가격이 저렴하고 다단계가 아닌 제약회사에서 만들었으며 70년이나 됐다고 하니 믿고 먹어볼만 한거 같습니다.^^ 아시는분이 유산균은 제약사에서 사는게 좋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유는 잘모르겠지만요ㅎㅎ

 

지큐랩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열면 두달치가 같이 들어 있습니다. 아이들 꺼라 그런지 뭔가 귀엽게 들어가 있네요.

 

지큐랩키즈 프로바이오틱스

 

1일 1포 물에 타서 먹으면 됩니다. 직사광선을 피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라고 되어 있으며 약사님에게 여쭤보니 냉장보관 하는게 좋다고 하셔서 현재 냉장보관으로 먹고 있습니다.

 

지큐랩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일동제약에서 나오는 유산균 신제품은 지큐랩데일리, 지큐랩에스, 지큐랩키즈가 있습니다. 지큐랩에스에는 데일리에서 식이섬유가 포함된 프로바이오틱스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장에서 인체의 모든 70%의 면역 세포가 만들어 진다고 하는데 많은 분들이 유산균 챙기시고 건강해 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