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저는 게임을 좋아해서 나올 때면 바로바로 해보는 스타일인데요. 요번에 넥슨에서 새롭게 출시 된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모바일 게임을 바로 다운 받아 봤습니다.

첫 인상은 좋네요. 뭔가 몽환적이면서 로그인도 쉽고요. 구글아이디로 로그인 바로! ㅋㅋ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첫 시작은 여자 남자 둘중에 고를 수 있게끔 되어 있고요. 대검, 장창, 도끼, 장국, 지팡이에 따라서 직업이 달라지며 스킬 또한 다르게 시작되는 거 같습니다.

전 좀 특이한 장창을 선택했습니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마을에 다른 사람들도 같이 있을 수 있게끔 되어 있네요. 같이 있으면서 다른 컨텐츠가 또 있으니까 이렇게 같은 공간에 보이게끔 넣어 둔 거겠죠?ㅎㅎ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보스 몹입니다. 음. 뭐 다른 여타 게임이랑 다를께 없어 보입니다 아직까진. 히트나 이데아나 로스트킹덤 기타 등등 별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아직까진요. 그래도 넥슨게임인데 뭐가 좀 다르지 않을까요?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무기도 창작 가능 하고요.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보스 출현 시 나오는 부분도 비슷하죠? 다들 똑같은 플랫폼인가 봅니다. 뭔가 좀 식상하네요. 그래도 타격감은 좋은거 같습니다. 여태 나온 게임 중 타격감 허공에 발짓 하는 것도 많았지만 요건 타격감만으로도 나름 재미지네요^^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위험할 시에 태그가 가능하고요. 시킬은 4종류로 되어있습니다. 자동전투 또한 바로 가능합니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스토리도 짜임새 있게끔 되어 있습니다. 게임이 질린다 싶으면 소설책 읽듯이 이렇게 게임 스토리를 즐기는 것도 한 방편이지 싶습니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신규 모바일게임 출시

 

짧게 즐겨본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많은 게임들중에서 장점을 가지고 온 게임 인듯하며 스토리 또한 괜찮은 편이라 생각됩니다. 타격감도 좋고요. 안해 보신 분들은 한번쯤 해보셔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