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리버덕 석촌호수 슈퍼문 뜬다!

2년 전 리버덕 프로젝트라고
거대 고무 오리 인형 다들 기억하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처음엔 그 거대한 인형을 왜..
라고 생각했었는데

제가 동심이 부족했던 걸까요..


그 때 당시 많은 사람들이
그곳을 다녀갔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렇게 한때의 추억으로 잊혀 갔던
석촌호수가 요번에 또 한 번 크게 행사를 하네요.

이름하여 슈퍼문 프로젝트!

미국 출신의 공공미술 작가 그룹인
프렌즈위드유를 초청

내달 1일부터 10월 3일까지
잠실 석촌호수와 롯데백화점 잠실점 주변에서
슈퍼문 프로젝트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ㅎㅎ

 

 

슈퍼문 프로젝트 보러 가는 길이고요.

 

 

석촌호수 동호에 슈퍼문이 뜨는거네요^^

 

뭔가 보고 있으면
스트레스가 내려가면서
뭔가 마음이 고요해 질 거 같네요.

요즘 한창 그런 고요한 느낌이
그립네요. ㅠㅠ

 

저도 한번 꼭 가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