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야기

통신사 관계없이 T맵 무료 확정!

 

 

T맵 내비게이션
요즘엔 진짜 내비게이션을 사야 되나
참 고민이 됩니다.

오히려 실시간으로 안 막히는 구간을
알려주는 통신사 전용 내비게이션이

월등히 뛰어난 거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고요..^^

뭐 화면도 작고 도중에 전화도 오는
단점도 있고 해서

내비게이션 시장이 완전히
죽을 거 같지는 않지만요.

 

저도 내비게이션이 고장이 나는 바람에
살까 말까 고민하던 중

 

T맵이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 확정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다운받게 되었네요.

 

 



 

 

 

T맵내비게이션

 

 

SKT 통신사 이외의 통신사는

안드로이드는

위와 같이 녹색 T맵을 다운받으면

되고요.

 

아이폰은

동일하게 빨간색 T맵을 다운

받으면 된다고 합니다.

 

 

T맵내비게이션

 

보이시죠 전 국민 무료 ㅎㅎ

뭔가 새롭게 바뀌면서

디자인도 바뀌었고요.

 

기존에는 지도 데이터도

전체적으로 다운 받고

또 와이파이일 경우에만

다운받게끔 되어있어서

 

가끔 사용할 경우에 사용 못 하는

경우도 종종 있었던 적이 있었는데

 

이제는 카카오내비처럼 실시간으로

지도를 다운받는 방식으로

 

바뀐거 같습니다.

 

 

 

T맵내비게이션

 

카카오 내비

벌집 즐겨찾기처럼

T맵도 비슷하게 해놓은 거 같습니다.

 

 

 

 

SKT의 경우에는 데이터가

추가로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는데

 

그 외 통신사는 데이터가

추가로

들어간다고 하니

 

뭔가 좀 찜찜하기는 하네요.

 

카카오 내비이든

T맵이든

 

둘 다 참 잘 만든 어플이고

길 찾는데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어플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근데 문뜩

 

전부 다 T맵을 쓰면

어떻게 안막힌 구간을 알려줄까요?

 

 

전부 다 똑같은 곳으로 알려주면

오히려 더 막히지 않을려나요ㅋㅋ